그동안 영종도를 돌아다니면서 알게 된 갈 만한 곳을 한번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번에는 음식점과 카페 중심입니다. 

처음에는 영종도에는 인천 공항만 있는 줄 알았는데, 섬 안에는 정말 맛있는 음식점과 이쁜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카페

1. 할리스커피 - 영종덕교점 

인천 중구 잠진도길 55

사진 저작권 -  Gramho

흔히 커피 체인점이면 다 똑같다고 생각하겠지만, 옷이 사람을 만들듯이 장소가 커피하우스의 품격을 높이는 것 같습니다.

Hollys Coffee 가 바다와 만나면 매우 이국적인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커피는 역시 분위기로 마시는 곳인가? 바다 넘어 무의도와 잠진도를 바라보면서 저녁 시간 힐링을 여러 번 받고 왔었습니다. 

 

2. 스타파이브 

인천 중고 공항서로 133-1

공연장을 보는 것 같은 스케일이 큰 카페로 큰 저택에 온 것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큰 창문 사이로 공항에서 뜨고 내리는 비행기도 보통 때는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요즘에는 공항에 주차되어 있는 비행기를 볼 수 있습니다. 

 

카페 내부 뿐만 아니라 옥상도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아서 산책하기 좋습니다. 

 

3. 그림아일랜드

인천 중구 모랫말로 16번길 13-30

 

원래 카페라고 하면 큰 마음먹고 찾아가는 곳이 아니다고 생각합니다. 가방에다가 한두 시간 책을 수 있는 책, 커피를 마시면서 집중하면서 랩탑을 꺼내서 찾는 곳이 바로 카페입니다. 

우리는 카페라고 하면 모임을 가지는 곳, 연인이 데이트 장소로 생각하기 쉬운데 사실, 카페는 조금만 걸어서 나가서 수다 떨고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오는 편안 곳이어야 한다는 게 내 생각이다. 

 

이 카페는 나의 이러한 생각에 딱 알맞은 곳이다. 밤에는 멋진 재즈 공연이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을 주고, 퇴근하다가 병맥주 한 잔 하고 들어가고 싶은 곳이라서 정말 마음에 든다. 

 

4. 지금이곳 

인천 중구 운남로 82번길 40

 

요즘 인기 있는 카페 아이템은 다 모아 놓은 곳 같은 종합 카페 같은 장소입니다.

주차장 넓고, 커피는 기본적으로 맛있고, 딸기밀크티 아이템도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 까지 

다음 번에는 더 사진을 많이 찍고 와서 포스팅 해야겠다. ^^

블로그 이미지

미친너굴

영어 공부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열린 블로그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