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어휘 정리 / / 2015. 12. 18. 04:27

여자들만 할 수 있는 영어단어 정리




여자들만 할 수 있는 영어단어 정리


라쿤잉글리시 미친너굴입니다. 


늘 딱딱한 단어나 문법적인 내용 보다 오늘은 다른 재미난 내용을 포스팅할까합니다.

딱 여자분들과 관련된 단어들을 모아보았습니다.  




to wear high heals


여자들은 정말 하이힐을 좋아하죠? ㅋㅋㅋ 제 여자친구도 마찬가지입니다. 

PHOTOGRAPH BY SHUTTERSTOCK.COM


참고로 많이 헷갈리시는 분이 있죠? 키가 크다고 할 때는 형용사 tall을 써야지 high가 아닙니다. 


 PMS = premenstrual syndrome

여자는 꼭 '생리'를 하게 되죠. 생리를 영어로 PMS 늘여서 적으면 premenstrual syndrom입니다. 정말 남자들이 모르는 것이죠. 어떤 여성분들은 감정적이되고, 단것이 땡기고 하죠. 여성분들은 동감하실겁니다. 



 to show cleavage 

명사 cleavage는 '갈라짐', '분할'이라는 뜻인데, 여성의 신체 중에서 '가슴골'을 말합니다. 물론 남자들도 운동을 많이해서 가슴이 갈라지고 그러지만 남자 가슴을 cleavage라고는 잘 하지 않습니다. 옷을 입을 때 여성분들이 많이 신경이 쓰이는게 또한 이 cleavage입니다. 

 


 twerk

Youtube에서 한 때(?) 참 유행했던 춤이 twerk입니다. 엉덩이와 허리를 튕기듯이 추는 댄스를 twerk라고 합니다. 아마 Youtube에 twerk라고 쳐 보시면 엄청 많은 영상들이 올라와 있을겁니다. 참고로, 남자들이 twerk를 춘 영상은 찾기 힘드실 겁니다.  





to have girlfriends

일반적으로 남녀사이에 girlfriend라고 하면 로멘틱한, 이성적인 상대입니다. 즉 섹수얼한 상대입니다. 그런데 외국도 마찬가지로 여자들끼리 girlfriends라고 하면 이것은 그냥, 친구인데 여자인 것을 의미합니다. just friends입니다. 연인 사이가 아니란 건죠. female friends라고 합니다. 


Source : Supplied


Thanks for studying Today!
The important thing is to take action, do something every day, and little by little, you will get there.

 




'좋아요', '팔로우', '친구', '구독'해 주세요.^^

라쿤잉글리시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accoonenglish
트 위 터 https://twitter.com/RaccoonEnglish0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raccoon_english
네이버 오픈캐스트 http://opencast.naver.com/re979

라쿤잉글리시 블로그의 이미지 및 게시글은 사전 허가없는 무단 도용, 변형, 배포를 금합니다.        
- 모든 게시물은 개인 보관용으로만 사용하여 주세요.
- 모든 게심물은 사전협의 후 "출처"를 꼭 밝혀서 공유해주시고, 2차 공유될 때에도 역시 "출처"를 명시 해주세요.

▶ 블로그 저작권 및 펌 관련 안내                                                               저작권등록 2013 Copyright ⓒ L양




여러분의 공감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