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쿤잉글리시 미친너굴입니다. 


[토론토 시장] Toronto Farmers' Market


오늘은 토론토에서 해봐야할 것 중에서 Farmers' Market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토론토에 새롭게 열리는 Farmers' Market


토론토에는 따로 우리처럼 시장이라는 장소가 거의 없습니다. 거의 No frill, Loblaws, T&T 같은 대형 슈퍼마켓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Farmers' Market이 토론토 고유의 5일장 시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명, 생산자 직거래 장터라고 할 수 있죠. 

현재 이 토론토의 Farmer's Market에 대한 정보는 Pinterest Toronto Farmers' Market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주변 North York Centre에는 매주 수요일에 장터가 열리고 있습니다. 수시로 Farmers' Market이 열리는 곳을 확인해서 가 보는 것도 일상의 재미입니다. 예전에 Scadding Court Community Centre와 the Sanderson Pubic Library에서 열린 장터는 정말 볼 것이 많았습니다. 올해 봄에 다시 개장해서 9월까지 매주 목요일에 열린다고 하네요. 


아래는 참고할 만한 농장주의 웹사이트입니다. 참고 하시면 좋겠군요. 



Image ⓒ The Regent Park Farmers' Market

 


여러분의 추천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라쿤잉글리시의 미친너굴이었습니다. 



라쿤잉글리시 소식은 트위터 @RaccoonEnglish0를 팔로윙 하시면 바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라쿤슬랭잉글리시 블로그도 있답니다. http://raccoonenglish.wordpress.com


▶ 블로그 게시물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 (참고

▶ 라쿤잉글리시 RaccoonEnglish 의 모든 글과 이미지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 라쿤잉글리시 RaccoonEnglish 블로그의 무단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저작권등록 2013 Copyright ⓒ Lina Yu



블로그 이미지

미친너굴

영어 공부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열린 블로그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